Skip to content

대청댐 전망대

대청댐 전망대에서 보는 대청호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풍경이다. 맑았던 날에 아내와 함께 드라이브를 다녀왔다. 아내와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할 때면 정말 많은 이야기를 한다. 지나온 날들과 앞으로 살아갈 날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이야기하고 때론 언쟁을 하기도 하고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를…

Read more

화이트 스톤 갤러리

좋아하는 일본인 건축가 구마 겐고가 리모델링한 화이트 스톤 갤러리가 개관하자마자 다녀왔다. 특히나 이우환 화백의 그림을 볼 수 있어 더 좋았다.비가 많이 와서 옥상에서 보는 남산의 풍경을 더 누리지 못해 아쉬웠다. 좋은 날씨에 다시 가보고 싶다.

Read more

아내에게 의자 선물하기

덴마크 사람들이 첫 월급을 받으면 평생 사용할 의자를 산다는 글을 읽고, 전부터 아내에게 의자를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일을 마치고 집에 들어와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대부분의 시간을 의자에 앉아 책을 읽는 아내의 시간이 조금 더 편안하고, 즐겁기를. 다양한 브랜드의 의자들을…

Read more

건축

오랜 시간 꿈꾸고, 기도했던 일을 시작했다. 앞으로 우리 부부가 함께 살아갈 케빈을 짓고 있다. 아내와 함께 머리를 맞대고 직접 설계를 진행했던 수개월의 시간 동안 서른 개가 넘는 레이아웃을 그렸다. 집에서 함께 보내는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는 우리에게 가장 알맞은 동선을 생각하며…

Read more
Back To Top